2차 고정 수입 시장이 어떻게 작동하는지 아십니까?

금융 시장에는 여러 거래 환경이 있으며 각각 고유한 특성이 있습니다. 그런 의미에서 변화가 가능한 환경 중 하나가 세컨더리 채권시장이다.

이는 전통적인 1차 시장과 상당히 다르며 증권 판매자와 구매자 모두에게 기회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이 환경에서 기존 가능성을 탐색하는 것이 어떻게 작동하는지 아는 것은 흥미로운 일입니다.

2차 채권 시장에 대해 알고 싶으십니까? 이 기사에서는 그것이 어떻게 작동하는지, 그것이 제공하는 장점과 단점, 그리고 이 시장에서 거래하는 방법을 이해할 것입니다!

독서를 즐기십시오!

기본 시장은 무엇입니까?

2차 시장에 대한 이해를 돕기 위해서는 1차 시장의 특성을 이해해야 합니다. 이러한 환경에서 채권 발행인은 금융 투자를 협상합니다.

실제로 고정 소득 증권은 대출 기능을 합니다. 즉, 연방 정부, 은행, 회사 및 기타 기관은 운영을 위한 자금 유치를 목적으로 투자자가 애플리케이션을 사용할 수 있도록 합니다.

따라서 발행 시장에서는 채권 발행자와 투자자 간에 직접 거래가 이루어집니다. 따라서 신청하는 자금은 예를 들어 투자를 시작한 기관에 할당됩니다.

따라서 1차 시장은 처음으로 거래되는 애플리케이션으로 구성됩니다. 고정 수입 외에도 일반적으로 변동 소득 — 증권 거래소에서 거래되는 주식 및 투자 펀드의 IPO(초기 공모)와 같습니다.

2차 고정 수입 시장이란 무엇입니까?

보시다시피 1 차 채권 시장에서는 투자 자금이 채권 발행 기관으로 직접 전달됩니다. 이런 의미에서 이러한 투자에는 만기가 있다는 점을 강조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일반적으로 투자한 금액과 수익을 받기 위해서는 날짜가 도래할 때까지 기다려야 합니다. 결국, 몇몇 채권은 고정 수익률 또는 하이브리드 수익률이 있는 응용 프로그램의 경우와 마찬가지로 응용 프로그램의 만기에 약속된 수익만 제공합니다.

그러나 마감일 전에 투자를 상환해야 하는 상황이 있을 수 있습니다. 유통시장은 합의된 만기일 이전에 다른 투자자에게 증권을 매도할 수 있는 거래 환경입니다.

이런 의미에서 1차 시장에서 일어나는 것과는 반대로 2차 시장에서는 발행인의 참여 없이 투자자들 사이에서 거래가 이루어집니다. 따라서 채권 매각 대금을 기관이 받는 대신 투자처를 처분한 투자자의 계좌로 귀속된다.

또한 2차 시장은 새로운 타이틀로 구성되지 않습니다. 결국 협상은 이전에 이미 기여금을 받은 유가 증권입니다.

2차 시장은 어떻게 작동합니까?

이제 2차 시장이 무엇인지 알았으므로 학습의 다음 단계에는 이 환경이 작동하는 방식이 포함됩니다. 그렇게 하려면 차이를 더 잘 시각화하기 위해 주식 거래가 어떻게 이루어지는지 고려하십시오.

증권 거래소에서 주식을 샀다고 상상해보십시오. 일정 기간이 지나면 어음을 발행하는 회사는 성장기를 기록하고 자산 가치를 평가하면서 시장의 관심을 불러일으켰습니다.

그런 다음 주식을 팔고 이익을 통합할 수 있는 기회를 잡을 수 있습니다. 이 경우 홈브로커에서 매도주문을 하고 해당 유가증권의 매수주문이 있을 때 거래가 성사될 때까지 기다려야 한다.

채권은 논리는 비슷해도 운영이 다릅니다. 이러한 환경에서는 증권을 거래하는 금융 기관에 눈을 돌려야 합니다. 판매에 관심이 있는 투자자와 구매를 원하는 다른 사람을 연결할 수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2차 시장에서 구할 수 있는 증권은 유동성 발행자와. 초기 투자를 한 투자자가 미리 투자금을 상환해야 할 수 있으므로 이 시장에서 거래하는 것이 금액에 접근하는 방법이 될 수 있습니다.

2차 시장 거래의 장단점은 무엇입니까?

여기에 도착하면 2차 시장이 무엇이며 어떻게 작동하는지 이미 이해했습니다. 다음으로 거래의 장단점을 알게 될 것입니다.

따르다!

이익

2차 시장은 채권을 파는 사람과 사는 사람 모두에게 이점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 판매자에게는 투자 또는 그 일부를 회수할 수 있는 기회로 제시됩니다.

보시다시피 많은 증권에는 일일 유동성이 없으며 투자자는 투자를 현금으로 전환하기 위해 만기까지 기다려야 합니다. 반면에 2차 시장에서는 애플리케이션을 기간이 끝나기 전에 더 빨리 폐기할 수 있습니다.

구매자에게 2차 시장은 더 이상 1차 시장에서 구할 수 없는 증권에 투자할 수 있는 기회입니다. 따라서 예를 들어 목표에 대한 좋은 수익 예측과 같은 대안을 찾는 것이 가능합니다.

단점

그러나 2차 시장에도 단점이 있습니다. 판매자의 경우 주요 위험은 시가평가 손실을 처리해야 하는 것입니다.

이는 많은 증권이 만기일에 약속된 수익만 보장하기 때문입니다. 2차 시장에서는 당일 시장이 지불하고자 하는 가격에 따라 판매가 이루어집니다.

실제로 이 가격은 1차 시장의 초기 예상보다 낮을 수 있으며 수익성과 원금 가치의 손실을 초래할 수 있습니다.

반면에 구매자는 주의해야 합니다. 신용 위험. 돈의 일부를 회수해야 하는 필요성 외에도 많은 투자자는 발행인이 합의된 지불을 감당할 수 없다고 믿기 때문에 유통 시장에서 채권을 판매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애플리케이션의 판매자에게 돈이 들어가더라도 약속한 수입을 지급할 책임은 발행인에게 있습니다. 따라서 위험이 적은 움직임을 만들기 위해 그의 등급을 분석할 가치가 있습니다.

채권 2차 시장에서 거래하는 방법은 무엇입니까?

보시다시피 2차 시장은 고정 수입에 더 많은 기회를 가져올 수 있습니다. 이런 의미에서 이런 환경에서 좋은 협상을 하기 위해서는 어떻게 해야 하는지 알 필요가 있다. 제목을 비교하다 사용 가능.

더 잘 이해하려면 새로운 고정 수입 투자를 찾고 있다고 상상해보십시오. 따라서 1차 시장에 있는 것과 2차 시장에서 거래되는 것 중 어떤 것이 가장 유리한 대안인지 비교할 수 있습니다.

이 경우 지원을 기대할 수 있습니다. 고정 수입 앱 분석하는 동안. 당사 플랫폼에서 목표에 따라 기회를 검색하고 각 목표에 대한 주요 가능성 목록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이 기사에서는 2차 고정 수입 시장이 어떻게 작동하고 포트폴리오에 대해 어떤 대안을 제공하는지 이해했습니다. 이렇게 하면 이제 해당 특성을 분석하고 사용 가능한 응용 프로그램이 탐색할 가치가 있는지 이해하는 데 도움이 되는 정보를 갖게 됩니다.

About admin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