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득에서 지리적 이동성 공제

2022 소득 캠페인은 이미 시작되었습니다따라서 손익계산서를 제출하는 과정에서 도움이 될 수 있는 문제에 주의를 기울이는 것이 중요합니다.

이 절차를 수행하기 위한 주요 날짜를 달력에 기록하는 것 외에도 다음과 같은 측면을 고려해야 합니다. 공제 경비 지리적 이동성으로 우리 진술을 저장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그래서 이번 포스팅에서는 설명을 드리고자 합니다. 공제는 무엇입니까 경비 지리적 이동성으로 임대료와 그것을 달성하는 방법. 이 보너스가 무엇을 의미하는지 모른 채 머무르지 말고 계속 읽으십시오!

소득의 지리적 이동성에 대한 비용 공제 : 무엇입니까?

손익계산서를 저장하고 싶다면개인 소득세에서 지리적 이동성 비용 공제는 가장 일반적인 공식 중 하나 그것을 하기 위해. 특히 업무상의 이유로 이동해야 하는 경우.

가장 유용한 콘텐츠 받기
받은 편지함에서 매월
구독하다

그만큼 지리적 이동성 손익계산서에는 업무상의 이유로 근로자를 상시 거주지가 아닌 지방 자치 단체로 이전.

의 하나 개인 소득세법 근무상의 이유로 거주지를 다른 곳으로 변경하는 사람은 지리적 이동에 대한 비용 공제의 혜택을 받을 수 있음을 확립합니다.

지리적 이동성에 대한 세금 감면이 교통비를 줄이고 세금을 덜 낼 수 있습니다. 총 2년 동안.

적용 요건

지리적 이동에 대한 세금 감면 혜택을 받으려면 일련의 요구 사항을 충족해야 합니다.

주 공공 고용 서비스에 등록되어 있어야 합니다.

지리적 이동성에 대한 소득을 공제하려면 먼저 등록해야 합니다. 고용 사무실에서. 그건 중요해 증빙 서류를 보관하십시오 SEPE (State Public Employment Service) 손익 계산서에서 지리적 이동성의 혜택을 받을 수 있는 연도.

개인 소득세법 실업 등록의 필요성을 고려하지 않음 일정 기간 동안 감소를 이용하기 위해. 즉, 고용 사무소에 등록하고 다음 주에 일자리를 수락할 수 있습니다.

다른 시정촌에서 일자리를 수락하고 거주지를 변경하십시오.

이것 공제 경비 개인 소득세의 지리적 이동성 위해 존재한다 거주지 변경에 수반되는 비용을 보상합니다.귀하의 상주 거주지 이외의 장소에서 일자리를 수락하도록 동기를 부여하는 것 외에도.

주소 변경은 작업 변경의 결과로 이루어져야 합니다.. 손익계산서에서 지리적 이동성을 정당화할 때 문제를 피할 수 있지만 새로운 시정촌에 등록할 필요는 없습니다.

무기한 고용 계약일 필요도 없으며, 예를 들어 휴가를 보장하기 위한 임시 계약일 수도 있습니다. 그건 중요해 새 주소의 인보이스 보관비용 공제를 요청하는 사람의 이름이어야 합니다.

조건임을 명심해야 합니다. 새 회사가 위치한 지방 자치 단체로 옮길 의무가 없습니다.. 그것은 고용이 시정촌의 변경을 요구하도록 강요할 뿐입니다. 즉, 거주지의 회사가 다른 위치에서 작업을 수행하도록 고용하는 경우일 수 있습니다.

손익계산서에서 지리적 이동성 비용 공제가 작동하는 방식

소득에서 지리적 이동에 대한 비용 공제는 IRPF 작업 수행에 적용되며 납세자당 최대 2,000유로 2년 동안(거주 변경 연도 이후).

이것은 입력된 것을 계산할 때 재무부가 해당 수입에서 2,000유로를 뺀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공동으로 신고하는 경우 이 금액은 모든 요건을 충족하는 근로자에게만 적용됩니다.

을 위한 장애인 활동 중인 근로자로서 제3자의 도움이 필요하거나 장애 정도가 65% 이상임을 증명하는 사람은 최대 한도까지 연장할 수 있습니다. 연간 7,750유로.

언제까지 적용되나요?

이미 말씀드린 바와 같이 상거소의 지리적 이동에 따른 비용 공제가 적용될 수 있습니다. 최대 2년 연속.

구체적으로 적용됩니다 거주지 변경이 발생한 과세기간 및 다음 기간.

임대료에 지리적 이동성이 포함되는 곳은 어디입니까?

우선, 근로자는 자신의 상주를 다음 지역으로 변경해야 합니다. 손익계산서 경비공제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를 표시해야 합니다. 상자 19이 세금 감면에 해당하는 것입니다.

구체적으로 상자에 “거주지를 다른 지방 자치 단체로 이전해야 하는 직업을 받아들이는 실직 납세자에 대한 인상.”

소득에 지리적 이동성에 대한 공제가 포함됩니다. 옆에 “기타 공제 가능 비용” 근로 소득의. 이 구호 임대료 초안에는 기본적으로 표시되지 않습니다.이전에 재무부에 이전을 알리지 않은 경우 거주지 변경은 포함되지 않습니다.

세금 거주 당신은 그것을 포함 할 수 있습니다 손익계산서 첫 페이지에 귀하의 개인 데이터를 넣어. 데이터가 올바른지 항상 확인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기억 그만큼 국세청은 4년 동안 손익 계산서를 검토해야 합니다. 접수기간 종료시점부터.

재택 근무는 포함되지 않습니다.

구속력 있는 협의에서 재무부는 최근 이 공제가 적용될 수 없음을 명확히 했습니다. 고용주가 근로자에게 대부분의 시간을 재택근무하도록 허용하는 경우 그의 진술에는 거주지 변경이 포함되어 있지 않습니다.

보시다시피, 방법을 알고 개인 소득세의 지리적 이동성 일을 위해 거주지를 변경해야 하는 경우 필수적입니다. 그리고 이미 발표 과정을 시작하여 6월 30일에 끝나는 2022년 손익계산서를 절약할 수 있는 기회입니다.

About admin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