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즈니스 칼리지 학생 문학

문학이나 다른 인문학을 공부하는 사람만이 책과 연구를 많이 읽을 필요가 있다는 학생들 사이의 일반적인 오해가 있습니다.

그러나 문학의 세계는 방대하며 비즈니스와 같이 관심을 가질만한 많은 주제에 대한 책을 찾을 수 있습니다. 역사 소설부터 자기 계발 소설까지 선택할 수 있는 책 장르가 많이 있습니다.

그리고 비즈니스 서적은 정확히 자기 개발이라는 장르에 속합니다. 그들 중 다수는 성공을 위한 비법을 전 세계의 학생 및 사람들과 공유하기를 원하는 성공한 사람들이 썼습니다.

학생으로서 최고의 비즈니스 서적을 접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영감과 동기를 부여하고 강화할 수 있는 흥미로운 아이디어와 관점도 얻을 수 있습니다.

따라서 대학에서 교육을 받고 비즈니스 성공 사례에 대해 배우고 싶다면 선택할 수 있는 책이 많다는 것을 알아야 합니다.

아래에서 찾을 수 있는 몇 가지를 신중하게 선택했습니다.

로자 파크스에 관한 책들

대학에서 공부하는 많은 학생들은 시민권의 어머니인 Rosa Parks에 대해 들어보지 못했습니다. 우리 모두는 사회적 불평등이 몇 년 동안 특징적인 것이었으며 여전히 우리 사회에 존재한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그러나 Rosa Parks는 Montgomery 버스 보이콧에서 그녀의 역할로 유명합니다. 그녀는 백인에게 버스 자리를 양보하기를 거부했고, 그 후 보이콧과 혁명이 시작되었습니다.

1992년 Rosa Parks는 모든 비즈니스 대학생이 반드시 읽어야 할 책인 Rosa Parks: My Story라는 책을 출판했습니다. 아무리 보아도 사업과 무관해 보일지 모르지만, 이 책은 흑인이 노예와 열등한 존재로 여겨졌던 시대에 흑인의 자유에 또 하나의 벽돌을 더한 로자 파크스의 증언이다. Rosa Parks 에세이와 같이 Rosa Parks의 이야기에 대해 작성하라는 요청을 받을 수도 있습니다. 로자파크스 에세이 소개가 필요하시면 로자파크스에 대한 에세이를 열람 및 에세이를 보실 수 있습니다. 이와 같이 무슨 일이 일어났는지와 운동의 탄생에 대한 그녀의 관점에 대해 더 많이 알게 될 뿐만 아니라 변화를 시작하는 방법에 대한 아이디어도 얻게 될 것입니다. 그리고 이 지식을 비즈니스 영역에 적용할 수 있습니다.

Dale Carnegie의 친구를 사귀고 사람들에게 영향을 미치는 방법

Dale Carnegie와 그의 책 How to Win Friends and Influence People은 역사상 가장 유명한 작가 중 한 명입니다. 특히 그의 책은 리더를 위한 지침서와 같기 때문입니다.

혁신하고 함께 일할 팀을 모으고 싶은 비즈니스 영역에서는 팀을 이끄는 방법을 아는 것이 필수적입니다.

Dale Carnegie는 YMCA의 교수였으며 학생들에게 모든 영역, 특히 비즈니스 영역에 대한 필수 기술을 가르칠 소프트 스킬 책의 필요성을 느꼈습니다.

그는 수백 권의 전기를 읽고 사업가를 성공으로 이끄는 요소를 식별했습니다. 따라서 모든 비즈니스 학생이 반드시 읽어야 할 책입니다.

성공하는 사람들의 7가지 습관 by Dr. Stephen Covey

성공한 사람들의 공통된 습관이 무엇인지 궁금한 적이 있습니까? 성공한 사업가들이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 하는 뭔가 다르거나 특별한 것이 있습니까? 글쎄, 당신은 책에서 이러한 질문에 대한 답을 찾을 수 있습니다.

Stephen Covey 박사는 변화가 우리 각자의 내부에서 시작된다고 생각한 미국 교육자였습니다.

모든 인간은 자신을 정의하는 많은 습관, 예를 들어 그들이 가진 지식, 기술, 욕망의 집합체입니다. 그렇다면 어떻게 하면 더 효율적이 될 수 있을까요?

Stephen Covey 박사는 바꿀 수 있는 7가지 습관을 확인했습니다. 먼저 이해하고 나서 이해하려고 노력하는 것도 그 중 하나입니다. 책을 읽고 나머지 6개를 찾아보세요.

Eric Ries의 린 스타트업

Eric Ries는 린 스타트업 운동을 정의하려고 노력한 기업가이자 블로거입니다. 2020년에는 기술 영역에서만 1600개 이상의 스타트업이 있었으며 전 세계적으로 그 수는 지속적으로 증가하고 있습니다.

많은 비즈니스 학생들이 스타트업 창업, 고객 찾기, 직원 고용에 대해 더 알고 싶어합니다.

Eric Ries는 그의 저서 The Lean Startup에서 이를 수행하는 방법에 대한 몇 가지 지침을 제공합니다. 또한 그는 스타트업에 대한 아이디어뿐만 아니라 나타날 수 있는 가장 시급한 문제(예: 비전의 변화)를 해결하는 방법에 대해 더 많은 정보를 제공합니다.

실제 사례나 시나리오로 자신의 관점과 관점을 뒷받침하고 있어 경영학도들이 많이 배울 수 있는 책이다.

피터 틸의 제로투원

Peter Thiel은 독일계 미국인 기업가이자 벤처 자본가입니다. 그의 저서 Zero to One은 학생 시절 배운 교훈을 바탕으로 스타트업이나 비즈니스를 0에서 1로 만드는 방법을 설명합니다.

그리고 Peter Thiel은 많은 성공적인 비즈니스를 운영하고 있기 때문에 이 책도 그가 경력에서 배운 교훈을 기반으로 합니다.

그리고 그의 포트폴리오는 상당히 인상적입니다. 그는 PayPal, Palantir Technologies, Clarium Capital 및 기타 많은 신생 기업과 비즈니스의 공동 설립자 중 한 명입니다. 따라서 최고로부터 배우고 싶다면 이 책은 비즈니스 학생으로서 읽기 목록에 추가해야 하는 책 중 하나입니다.

엔딩 노트

도서관에 들어가면 저술된 책의 수에 놀랄 것입니다. 모든 책에서 무언가를 배울 수 있지만, 비즈니스 학생으로서 분명히 이 영역에 대해 더 많이 알고 싶을 것입니다.

이들은 신생 기업과 사람들을 이끄는 방법에 대해 더 많이 배우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는 책 중 일부에 불과합니다.

또한 비즈니스를 설립하는 방법, 팀을 모으는 방법 및 기타 많은 팁과 요령에 대해 자세히 알아볼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이것만 아는 것이 필요한 정보가 아니기 때문에 효과적인 습관을 갖는 방법을 배우는 것도 필수적입니다.

바라건대, 이러한 성공 사례가 이 영역에서 유리한 출발점을 제공할 것입니다.

약력: Emma Rundle은 콘텐츠 작가입니다. 그녀의 기사는 주로 비즈니스 및 자기 개발 영역에 초점을 맞추고 있습니다.

그녀는 아이디어를 찾는 사람들에게 최고의 책을 읽고 추천하는 것을 좋아합니다.

About admin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