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기 이자가 있는 채권이 어떻게 작동하는지 이해

국채는 투자자들, 특히 투자자들에게 점점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초보자. 결국 이러한 응용 프로그램은 연방 정부의 보안을 유지하며 저위험 투자를 원하는 사람들에게 흥미로울 수 있습니다.

Treasury Direct에서 사용할 수 있는 대안 중에는 투자자에게 쿠폰을 제공하는 반기 이자의 증권이 있습니다. 이 기능은 얻은 결과와 직접적으로 간섭하므로 이러한 응용 프로그램에 대해 더 많이 이해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이 기사에서는 반기 채권이 무엇이며 주요 특징이 무엇인지 이해하게 될 것입니다!

재무부 직접 채권이란 무엇입니까?

반기 이자가 무엇인지 이해하기 전에 Direct Treasury가 무엇인지 염두에 두는 것이 중요합니다. 이는 브라질 증권 거래소(B3)의 국고 프로그램으로 개인 투자자가 접근할 수 있는 방식으로 공채를 제공합니다.

즉, 요구 사항을 충족하는 모든 시민은 30레알부터 이러한 응용 프로그램을 구입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의미에서 Selic Treasury, Prefixed Treasury 및 IPCA Treasury로 분류할 수 있는 여러 공채가 있음을 알아두는 것이 좋습니다. 수익성, 기간, 유예기간 등의 특성이 다르기 때문에 투자하기 전에 하나하나 알아야 합니다.

Direct Treasury 쿠폰이란 무엇입니까?

Direct Treasury가 무엇인지, 그 증권이 무엇인지 알았으니 이제 반기이자 쿠폰이 무엇인지 알아볼 차례입니다. 특정 투자에 대해 반년마다 지급되는 수입입니다.

이와 같이 반기 이자로 증권을 매수하면 매 6개월마다 해당 기간에 대한 수입을 받게 됩니다. 따라서 투자 자본에 대한 이익을 얻기 위해 만기까지 기다릴 필요가 없습니다.

반기 이자가 있는 Treasury Direct 채권은 어떻게 작동합니까?

보시다시피 반기 이자 채권은 6개월마다 수익률에 대한 쿠폰을 지급합니다. 그러나 그들에 대한 다른 중요한 기능이 있습니다.

아래에서 이러한 응용 프로그램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십시오!

수익성

Treasury Direct는 반기 이자가 있을 수 있는 두 가지 유형의 증권을 제공합니다. 그들은:

– 반기 이자가 붙은 접두 재무부: 수익성이 접두어로 붙습니다. 즉, 연간 7%, 연간 10% 등과 같은 고정 비율을 가집니다.

– 반기 이자가 있는 국채 IPCA+: 수율은 확장 소비자 물가 지수(IPCA)와 연계
고정 비율에 추가되어 하이브리드 수익성을 형성합니다.

요금

보안을 위해 지불한 금액 외에도 투자자는 투자 결과에 방해가 될 수 있는 일부 수수료를 지불해야 합니다. 따라서 이들에 대한 이해가 필수적이다.

주요 내용은 다음과 같습니다.

– 양육비: 투자 기간 동안 보안을 보호하기 위해 B3에서 청구합니다.

– 보관 대리인 수수료: 청구 가능 브로커 또는 투자 은행, 기관에 따라 다름.

과세

기관에서 부과하는 수수료 외에도 직접 재무부 증권의 ​​소득은 다음 역진표에 따라 소득세가 부과됩니다.

– 최대 180일: 22.5%;

– 181일부터 360일까지: 20%;

– 361~720일: 17.5%;

– 720일 이상: 15%.

반기 이자가 있는 투자 수익은 반기마다 지급되므로 IR도 같은 방식으로 청구됩니다. 따라서 신청 시점에 따라 쿠폰을 지급할 때마다 세율이 낮아집니다.

금융 거래에 대한 세금도 있습니다. 96%에서 시작하여 30일째에 0에 도달하는 역진율로 소득에 부과됩니다. 따라서 신청서가 30일 이상 유지되면 이 세금이 발생하지 않습니다.

Treasury Direct 쿠폰은 언제 지급되나요?

반기 이자 채권에 대해 더 많이 이해하게 되면 이표가 지급되는 시기가 궁금할 것입니다. 사실, 지불 날짜는 고정되어 있습니다. 즉, 채권을 구입한 날짜에 관계없이 동일하게 유지됩니다.

따라서 이러한 애플리케이션의 결제 흐름을 확인하려면 Fazenda Direto 웹사이트를 참조해야 합니다. 이렇게 하면 채권에 대한 반기 쿠폰을 받을 날을 확신할 수 있습니다.

반기 이자 채권에 투자할 가치가 있습니까?

반기 채권에 투자하는 데 관심이 있다면 이를 투자 전략에 포함시킬 가치가 있는지 여부를 알아야 합니다. 결국 이러한 쿠폰을 받는 것은 본인의 취향에 따라 장점이 될 수도 있고 단점이 될 수도 있습니다. 재정적 목표.

이러한 응용 프로그램의 장단점을 이해하십시오!

이점

반기 이자를 지불하는 것은 소극적 소득을 얻으려는 투자자에게 플러스가 되는 경향이 있습니다. 결국 6개월마다 적극적으로 일하지 않고도 계정에서 해당 기간 동안의 수입을 얻을 수 있습니다.

또한 더 짧은 간격으로 소극적 소득을 얻으려면 지불 조건이 다른 타이틀을 찾을 수 있습니다. 이렇게 하면 6개월을 기다리지 않고 다른 날짜에 이자를 받을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2월과 8월에는 자금의 절반을 유가 증권에 투자하고 나머지는 5월과 11월에 쿠폰이 있는 애플리케이션에 투자할 수 있습니다. 그렇게 하면 3개월마다 수동 소득을 얻을 수 있습니다.

불리

소극적 소득이 아닌 자산 축적이 목표라면 반기 쿠폰을 지급하는 것이 단점이 될 수 있습니다. 이 상태에서는 복리의 작용이 6개월의 축적된 자본에만 영향을 미치므로 감소하기 때문입니다.

이런 식으로 만기에만 수익률을 지급하는 증권은 자기자본 구축이라는 목표에 더 잘 부합하는 경향이 있습니다. 그들에서 복리이자는 처음 투자 한 자본뿐만 아니라 만기일까지 누적 금액에 작용합니다.

결과적으로 그들은 수입을 늘리고 돈을 더 빨리 증식시킵니다. 따라서 반기 이표가 없는 채권은 시간이 지날수록 더 높은 누적수익률을 보이는 경향이 있다.

반기별 이자가 있는 애플리케이션의 장단점을 이해하는 것 외에도 다음 사항을 고려해야 합니다. 투자자 프로필 투자 결정에. 예를 들어 소극적 소득을 창출하고 더 큰 위험을 감수하는 사람들에게 더 잘 부합할 수 있는 다른 대안이 있습니다.

이 기사에서는 반기 이자가 있는 Treasury Direct 증권이 무엇이며 어떻게 작동하는지 이해했습니다. 이 정보는 이러한 응용 프로그램이 재정 목표에 맞는지 평가할 때 유용할 수 있습니다.

About admin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